자네들 이렇게 귀여운 발매트를 본 적이 있는가 ?
정말 미 친 귀 여 움 이라네 —!
심지어 …
단언컨데 대마왕 인생 2n년 중
가장 폭신폭신한 발매트라고 할 수있다.
처음 발을 딛는 순간 느꼈지
@테우와쿠🤪 역시도 밟고나서 ‘와 …’ 하며
한참을 밟고 있었다지 (、・∀・)、
아 …… 내가 여태껏 썼던 발매트는
그저 ‘발수건’ 따위에 불과했구나 !
다른 건 몰라도 이건 나름대로 굉장히
강추하는 친구라고 할 수 있지 !
단점 : 밟기 미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