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하 하
대마왕이 키우는 반려묘 중에 “버스”로 타고다니는 친구다.
어떠한가 —?
대마왕은 분명히 냥줍만 했는데
옥수수랑 개구리랑 우산이랑 …
하얀색 무언가랑 먼지까지 딸려왔다.
그리고 별안간 버스정류장 이정표까지 딸려왔다.
당황스럽더군 …!
하지만 대마왕은 자가용 대신에 이 친구를 타고 다니지—!
제군들은 타 본적 있는가?! 음 하 하
앗차차 ! 혹시 아직도
“치호X@테우와쿠🤪 콜라보 팔로워 이벤트”에
참여 하지 않은 제군이 있는건 아니겠지?!
조건충족만 된다면 누구든지 참여가능하니
얼른 이벤트 게시물로 달려가도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