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웅 신나~~~!
대마왕은 나우시카 올릴때가 제일 신나~~~!
ᵋ⁼٩(∗˃̶̀₎౩₍˂̶́∗)۶⁼ᵌ
알만한 제군들은 이유를 알겠지 …?!
대마왕은 나우시카를 제일 좋아하걸랑 ~~~! (˃̶᷄‧̫ ˂̶᷅๑ )
진짜 정말 굿즈 사막 그 자체인 작품이 바로바로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이기에 …
한없이 초라해보여도 … °˚(´꒳ˁ )˒˒
피규어 두개에 풀백카 두개만 있어도
뭔가 … 아우라가 물—씬! 풍긴달까 ( 」`д´)」!!
아무튼 …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최고! ( •̀ㅂ•́)و
오늘의 퀴즈 —!
나우시카의 비행기(메베) 아래에 있는
곤충 두 마리의 이름은 뭘까요옹 ~? (˙꒳˙)

![[나만의 굿즈존]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존⁽⁽٩(๑˃̶͈̀ ᗨ ˂̶͈́)۶⁾⁾](https://cdn2.colley.kr/item_343804_1_0_title_0.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