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들어 콜리에 처음 쓰는 글이네요!
오랜만이예요~ 잘 지내셨나요?🤗
저는 요즘 덕질?은 잘 못하지만
요리와 그릇에 꽂혀있는데
그릇에도 역시 디즈니는 빠질 수 없네요!
코렐 곰돌이 푸 그릇 중 접시 하나,삼절접시 하나,
외국 사이트에서 산 디즈니 간장종지예요.
간장종지는 쓰기도 아까워서 만두사고 받은
간장하나를 종지 네개에 풀어 테스트 해봤어요~
더 충분히 많이 넣으면
선명하게 캐릭터가 보이더라고요!
조만간 또 캐릭터나 영화에 빠지게 되면
다른 아이템도 올려보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