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2020.05.25158식빵은 시간을 좀 오래 하고 거꾸로 놓아서 좀 망했는데요..😱 와플은 나름 성공적! 와플메이커+와플믹스로 했더니 토핑이나 뭐 찍어먹지 않아도 굿👍👏 ‘귀여워서 어떻게 먹어~‘ 하며 먹고 있습니당😝 무엇보다 예쁜게 최고😍 근데 토스터.. 연기 많이 나요.... 콜록콜록😷스누피피너츠찰리브라운토스트기와플메이커토스터요리도구전자기기홈카페카페전국덕질자랑사랑하는 여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