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태보라해2020.05.171313콜리를 처음 깔아봐서 전에 게시물에 이야기를 쓰지 못했네요ㅠㅠ 죄송합니다! 제가 전 게시물에 올렸던 이층집을 꾸며보았어요! 어떤가요? 저는 조금 제 마음에 들지 않는데 가구가 별로 없어서ㅠㅠ전국덕질자랑실바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