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태보라해2020.05.1952다람이가 더러워져서 한번 빨았더니 코가 하얗게 변했네요ㅠㅠ 항상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오늘은 소재가 다 떨어져서 할로윈 컨셉으로 실바니안 찍어보았는데요. 어떤가요?? 조금 괜찮나요?? 저는 아래에 그림자랑 조금 번진 유령 바스켓 빼고 다 괜찮은것 같아요!!전국덕질자랑실바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