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새해 다짐을 아침 시간 활용하기로 정하고 4시 기상 챌린지를 하고 있는데요... 아주 죽을 맛이에요😭
그래도 아침에 3시간 정도 더 일찍 시작하니 아침에 알차게 보낸 시간이 아까워서라도 하루를 더 알차게 보내게 되는 것 같아요
인증 영상을 아침마다 찍어서 보내는데 귀여운 키티 시계 보는 걸로 아침을 시작하니 그나마 덜 괴로워요😂❤️
위에 날짜도 같이 떠서 자동 인증이 돼서 편하고 좋아요!
무엇보다 귀여우니까요!🥰
피규어들이 움직이고 자석으로 착 붙어서 가지고 놀기 좋아요 그래서 더 애정하는 키티 시계!!😚
여러분의 새해 다짐은 무엇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