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032023.01.04842비누 케이스인데 물 닿아서 물 때 끼는 건 싫어서 usb보관함으로 쓰고 있어요! usb 하나에 다 몰아넣는 거 싫어해서 나눠서 쓰는 편이라 usb가 점점 늘어나고있는데 예쁘게 보관하기 딱 좋아요! 책상에 usb 흩어져 있으면 지저분하고 별로니까요👍❤️산리오헬로키티키티케이스산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