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왕의 “마녀배달부 키키” 존에는 키키가 없다 …
지지 밖에 없다 … (°∈° )
암만 그래도 키키 존인데 키키가 없으면 쓰냐고 〻( `ω´)〻
그래서 작고 소중한 키키 카드스탠드를 모셔왔지 !
우움 ~ 귀여워 ! (˃̶᷄‧̫ ˂̶᷅๑ )
크기는 작은데 디테일이 아조 고냥 사라있네 사라이써 !
빵 진열대랑 키키가 분리도 되는데 !
뒷모습까지 제대로 구현 해놨다구 !
심지어 지지까지 있어 !
세에상에 … 이래서 나는 지브리가 좋아 … (´ . .̫ . `)
아무튼 제군들 오늘도 힘찬 목요일 보내길 바란다 !
아 그리고 오늘 대마왕은 현생이 무척이나 바쁠 예정이라
벌써 두렵다네 …
제군들의 응원이 필요하달까 … (;´༎ຶД༎ຶ`) …
출근해야지 … ⊂(´L_` ) 후우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