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피피카츄Ϟ(๑⚈ ․̫ ⚈๑)
이번 달은 참는다 했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ㅋㅋㅋㅋㅋ
가격이 합리적인데 안 데리고 올 이유가 없지! 하면서 업어온 녀석들 입니다!
판매자분께서 착하신 분이라 피카츄 좋아하냐 물어보더니 띠부실에 피규어까지 받게 되었네요 판매자님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빵은 덜 먹게 되었네요🤣
애네는 무조건 세트로 소장해야겠다 하는 애들이라 더 애증이 가는 느낌이랄까? 역시 세트로 있어야 더 귀엽고 빛나는 거 같네요
통장은 흠..몰랑 일단 귀여우니까 한잔해(งᐛ)ว (งᐖ )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