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후기Ϟ(๑⚈ ․̫ ⚈๑)
콜리 이용하면서 첫 이벤트 당첨이 됐네요 너무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저 보다 더 한 피덕들 많을 텐데.. 내가 받아도 되나? 라는 생각도 드네요😅
일단 크기 커요 대빵 피카츄! 왕 크니까 왕 귀엽다👍 전체적으로 모자나 손목밴드 재질하며 퀄이 좋더라고요 진짜 러닝할 땐 쓰는 썬캡 손목밴드 재질 디테일이 크..👍 짧은 다리와 손이 귀여움을 더 해주는 포인트 귀여워 미치겠네요😆
좋은 이아를 선물 받아 기분 좋고 이런 아이를 선물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콜리 사랑해❤️
무튼 피카츄야 같이 포코피아 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