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진ooo2025.12.192704만4처넌이라는 믿을 수 없는가격으로 팔아서 샀는데 아... 다 직접 조립해야하는 거여따....🤯 싼 이유가 있었음ㅠ 하지만 왕 귀여움 근데 윙크눈이 좀... 내것이 불량인지 원래 이렇게 나온건지 한쪽으로 쏠려보여서 정면을 찍을 수 없음ㅠ하츠네미쿠블로키인형덕질피규어관절인형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