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진ooo2026.01.14130솜인형 10센티용 의상 바지는 잘 맞지만 윗옷은 역시나 벙벙하다 이런건 소매때문세 뒤를 잡아줘도 핏개선이 안됨 하지만 망토로 가려지는스타일이라 입히는데 문제 없음 퀄리티도 좋고 제일 맘에드는 의상 하지만 이클립스나 다이아나핑 왕관이 투머치 해서 피규어용 왕관 씌웠더니 이건 또 너무작다 왕관 포함된 의상 살걸 후회중ㅠㅋㅋ인형티니핑마이핑덕질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