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2022.08.227512어제 혹시나 있을까 해서 갔던 cu에서 구했어요! 이거 사는데 편의점 점장님이 다들 맛없는데 스티커 때문에 사가서 금방 나간다고…ㅎ 저두 먹어봤는데 역시나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 담에 또 구하게 되면 스티커로 부리부리대마왕이 나왔으면🙏스티커짱구편의점짱구는 못말려봉미선씰스티커라멘짱구라멘짱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