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2022.08.10607몇달?전에 포토 시그니쳐에서 짱구 필름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찍으러 갔어요! 각각 다 찍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찍었네요ㅜㅜ 친구랑 유리필름으로 찍고 제 최애는 부리부리대마왕이라서 혼자서 부리부리대마왕 필름으로 찍었어요😆 다음에도 또 나오길..짱구짱구는 못말려사진부리부리대마왕유리필름짱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