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부릉
부릉
2022.08.10
저번에 찍었던 짱구필름📷
comments7
몇달?전에 포토 시그니쳐에서 짱구 필름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찍으러 갔어요! 각각 다 찍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찍었네요ㅜㅜ 친구랑 유리필름으로 찍고 제 최애는 부리부리대마왕이라서 혼자서 부리부리대마왕 필름으로 찍었어요😆 다음에도 또 나오길..
짱구
짱구는 못말려
사진
부리부리대마왕
유리
필름

짱구🤪

몇달?전에 포토 시그니쳐에서 | 콜리(Co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