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ree2024.01.10430mp3인가 보니까 FM만 나오는 라디오 기기더라고요 모노 기능이 있어서 소리 소음에 조금 괜찮은 편인데 채널 수신은 애매하네요 이어폰은 소니 기본이어폰이네요 채널수신이 수신이다보니 음질은 그럭저럭이네요 AAA건전지 1개들어가고 클립형이라 밖에 돌아다니면서 듣고다니기에는 쏘쏘 지금은 충전지 충전된게 없어서 일반 건전지 넣었는데 그냥 이런 것도 있구나 생각하면 되겠네요라디오이어폰워크맨소니전자기기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