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산리오 캐릭터 대상 TOP 5의 주인공들을 알아보자!🏆

매년 산리오 팬들의 투표에 의해 선정되는 산리오 캐릭터 대상. 올해에는 과연 어떤 캐릭터가 그 영광의 자리에 올랐을까?🤔 그중 TOP 5 캐릭터들의 이모저모를 콜리가 소개할게!🎊

5위. 헬로키티

산리오의 개국공신, 헬로키티가 2020년 산리오 캐릭터 대상에서 최종 5위를 차지했어👏🏻 비록 5위라 할지라도 여전히 포켓몬의 뒤를 이어 전 세계 미디어믹스 총 수입 3위를 자랑하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야!🎀 올해에도 리버풀 FC, 건담 등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를 보여주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돼!😍 (이미지 출처 : Sticker-Linecamera)

4위. 마이멜로디

4위의 주인공은 바로 마이멜로디! 2019년에 이어 올해도 4위를 차지했어✨ 매년 순위권에 오르는 것을 보면 그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겠지!😘 참, 그거 알고 있었어? 마이멜로디는 마리랜드의 토끼 요정으로 마이멜로디가 만든 과자와 홍차는 먹는 사람마다 감탄을 금치 못할 정도래🍪☕️ (이미지 출처 : Seogatame)

3위. 포챠코

귀여운 포챠코는 올해 3위를 차지했어🐶 포챠코는 산책하는 것을 너무너무 좋아하고,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최애 간식이래!🍌🍦 (입맛까지도 왠지 귀여운 포챠코지?)😉 그리고 가장 자신 있는 스포츠는 농구지만, 생각보다 축구에도 소질이 있대🏀⚽️ (이미지 출처 : Advertising Week)

2위. 폼폼푸린

아쉽게 2위를 차지한 캐릭터는 바로 폼폼푸린! 몽글몽글한 저 실루엣이 정말 사랑스럽지?😘 1996년 탄생한 폼폼푸린은 비교적(?) 최근에 데뷔했음에도 산리오 캐릭터 중 2위라니 대단해!👏🏻 폼폼푸린이 아기 골든 리트리버인 것 알고 있었어? 취미는 신발 모으기래!👞 그런데 ‘한 짝씩’만 모으는 것이 취미라 주인이 곤란해한다는 것이 함정…😅 (이미지 출처 : Pin Clip Art)

1위. 시나모롤

2020년 산리오 캐릭터 대상 영예의 1위는 바로 시나모롤!🥇 시나모롤은 평범한 강아지가 아니라 뭉게뭉게 구름족 강아지래☁️ ‘카페 시나몬’을 운영하는 주인에게 발견되어 시나모롤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대💕 특기는 커다란 귀를 이용하여 하늘을 나는 것! 얌전하지만 붙임성이 좋아 ‘카페 시나몬’을 찾는 손님들의 무릎 위에서 잠들기 일쑤라니, 너무 귀엽지 않아?😘 (이미지 출처 : PNGIO) 여기까지 2020년 산리오 캐릭터 대상에서 TOP 5를 차지한 캐릭터들을 알아보았어😉 매년 산리오를 사랑하는 덕질러들이 직접 투표하여 뽑는 캐릭터 대상이라니, 더 의미있고 왠지 귀엽게 느껴지는 것 같아💓 과연 2021년 대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산리오 덕질러라면 나만의 산리오 최애캐를 댓글로 남겨보자! 더욱 자세한 2020년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를 알고싶다면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해봐! 📲 (표지 이미지 출처 : Sanrio)
콜리 Colley
무한 덕질을 장려하는 콜리 Colley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