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pingktoyshop

pingktoyshop

안뇽하세요~귀엽고아기자기한건 모두 사랑하는 핑크덕후입니당!!!!
관심 태그
구체관절
미니어처
레트로
 
아이템
267
콜렉션
46
여러분 고베핑크리카가 핑쿠드라이기를 사용하는데..무려 110볼트짜리를 쓰네요^^?!
가전기기는 다 사용 후 코드를  꼭 뽑아야해요^^
미니어처화병세트인데 그와중에 하나는 또 초미니네요ㅋㅋ예뿐화병
오늘은 핑쿠한 식사를 가져볼거예요❤
요리를 시작합시당❤❤❤
싱크대는 소리도 난답니다♡
아니 위층이고 아래층이고 왜케 불타올라?
너희 증말 너무 꽁냥꽁냥인거 아니니?!
새로운 옷가게 studioL.A를 오픈준비중입니다^^
일본판barbie 완구♡
레트로느낌 물씬♡
비오는 날이 기다려지네요^^
우비를 구해서 이제 완성체가 되었어요^^
신입아이돌그룹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데뷔시키게요^^
사람들에게도 러그가 있듯이 인형을 위한 인형러그도 있잖아요❤
음~너무 완벽한 투톤캐슬리카♡새 핑크플라워잠옷이 찰떡이네요^^
긔엽고 예쁜 의상과 소품들이 있어용❤❤❤
꾸미기 나름🤭🤭🤭
리멘트푸치옷 메이드복을 드뎌구했어용!!
리카는 열일중❤
우리끼리포장마차술판👍👍
포장마차의자와 테이블세팅 술을 짝으로 마실기세네^^
쥬리의핑크캣을 구매하구 의상은 리카에게 ㅋㅋ
너무 잘 어울리네요❤
송회장님~~~저도 때 잘 밀어요~~//진천댁보다 잘할 수 있어요^^
명품이퉤뤼그린타올 장착!!
완벽하게 의상 써클렛 다 찾아다 세팅했더니..
쥬피터가 안구해져서 팔아야합니다..ㅠ흐규
방에서 셀카찍는 투톤캐슬리카♡
근데..다..담배..뭐야? 술도?
인형들을 위한 우아한 티타임을 만들어주세요^^
바비가 새가방을 자랑하구싶어해요^^
중고지만 너무 이쁘서 사버렸어요👍
귀여운 세일러교복원피스👍
리카들에게 너무 잘 어울려요❤
교복이 마음에 드나봐요❤
봄 비가 내리는 날 핑크땡땡이 우산과 핑쿠가방과 핑크레인부츠는 필수템이죠^^
하잇!!켈리 오늘 모델이래여♡♡♡
유치원교복, 간호사, 나들이원피스♡♡♡
켈리는 너~~모 행복햅😘
이런 운동화 끈이 풀렸어요!!! 이 예쁜운동화는 모든인형들이 착용가능♡큰인형은 앙대여🥲
새로운 핑크친구가 생겼어요^^
투톤캐슬리카♡♡핑크와백금발투톤컬러가 매우 좋아요👍미모원탑❤
Hi my friend's 반가워♡
우리 교복 멋지지?
장난감이 가득가득♡♡
서프라이즈5미니브랜드 대신 미니토이를 샀더니♡♡
계란이~와~쓰~여~~계란한판👍
저도 제레미스캇윙 운동화 갖구싶어여🤣🤣🤣
비 오는 날도 문제없어요^^
핑크바비의탄생!!!!
너무 아름다워졌어요!!!
따스한 봄날❤벚꽃과 함께🌸🌸🌸🌸🌸
추억의패미콤이 리멘트로♡♡엄청귀여운초미니사이즈!!!
핑쿠핑쿠 공주방이 완성되었어요♡
귀여운 백곰이두 있어여😍
리멘트쇼케이스중고로 데레왔어요🤭
투톤리카오기전 4인미녀풍차샷!!!!
드디어 ㅈㅓ도 찍었어요❤
제니샵을 통째로  들고 갔다왔어요^^;;
동묘앞완구거리~//
썩 싼느낌은 아니지만 직접 보고 뒤지다가 득템할 수 있는곳, 그러나 덤탱도 씌일수 있는곳.
이제는 재입고가 불가하다는 상품이 되어버린 리카짱헬로키티스윗카페🎀
오픈하자마자 손님들이 꽉 차네요👍
저 슬리퍼 장만했어요^^헬로키티 너무 좋아하는데 예쁘져😚
어머!!!!너희 불꺼놓고 뭐하는거야😡😡😡😡😡😡😡😡
화목한 바비가족❤ 다정다정 
켄은 바비를 너무 사랑하구 바비는 아이들을 너무 예뻐하죠❤
상상그이상의 가격으로 가져온 중고지만 신삥이라 말할 수 있는 바비핑크옷장♡(왼)
귀여운 인형들의 물통소품이예요❤❤
완전깜찍인기템😚
난..유니폼을 너무 사랑하는둣 해요❤
교복입은 너희들 너무 사랑스럽당❤
꽥꽥🦆🦆베이비돌,도리스돌 사이즈의 가방♡
그냥 보조가방처럼 들고다녀두 되지요👍
바비는 일을 좋아해요~오피스플레이세트♡
핑쿠핑쿠한 것이 복사기도 있구 서랍도 열리고 닫혀요❤
삐약삐약~부활절이 다가온다고 뿅아리와 메추리가 등장하네요❤
너무 긔여워서 샀어용❤
GGsweetshop 이거 진짜 새거로 구했어요♡
무지개  간판에선 불이 들어옵니다🎀
바비가족에게 예쁘고 사랑스러운 주방을 선물해  주었어요^^♡
인기만점 주방가구🤭🤭🤭😚😚
옛날갬성으로다가 학교책상을 핑크색으로 들였어여♡작업책상♡책가방걸어주는 센스🎀
핑쿠핑쿠한 캔디&아이스크림샵 오픈❤❤
새로생긴가게가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