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야,너 내꺼하자♥︎사랑해2026.02.18368친구한테 산(매우 비싸게...)스티커와 하이바라가 생각나서 산 골든 리트리버 그립톡. 여우(게토),말티즈(고죠(?)),리트리버(하이바라)중에서 고민했는데 하얀색은 너무 빨리 더러워질것같고 여우보다는 리트리버가 더 귀여워서 리트리버 샀어요~ +)그 와중에 스티커 너무 슬픔ㅠㅠ볼때마다 울고시퍼ㅠ스티커그립톡주술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