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메가페스타 팝업!!
성수에서 진행중인 메가페스타 팝업에 다녀왔습니다.
5월1일 첫날 엄청난 인파로 뉴스에도 나왔었던 곳이죠 ㄷㄷ
비록 잉어킹 프로모카드 행사는 조기 마감됬지만 굿즈를 데려오려고 가봤습니다.
지난 잠실 팝업에 못간게 아쉬웠는데 드디어 첫팝업 참석이네요ㅋㅋ
서울숲은 안가고 메타몽놀이터와 올리브영만 다녀왔는데요.
주말기준 오전 10시경에 웨이팅 등록후 오후2시경 입장할수있었어요ㅋㅋㅋ
인형굿즈 보다는 가챠제품이 더 눈길이 가서 가챠제품들을 잔뜩 뽑아왔어요~
5월말까지 기간별로 추가 굿즈가 예정되어 5월중에 다시한번 방문해볼 예정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