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퍼의 리뷰2021.04.0590조립하면서 메론🍈이 먹고 싶네요ㅋㅋㅋ 아슬아슬하게 11시에 스티커를 다 붙였네요^^ 카치도키와 나중에 같이 찍어보려 합니다가면라이더프라모델피규어장난감 진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