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요네즈 🧃2021.05.04304곰인형 없이 못 자는 우리 베어 ^^;; 안고 자겠다고~~ 자겠다고~~ 고집을 하도 피우니 어쩔 수 없네요 ^^,,, 쥐어 줘야지,,, ㅋㅋ;; @ 이케아베어 최고 🥸👍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