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삼촌2024.06.24151작년 1월 가장 처음 조립했던 디 오리진 퍼스트입니다 그땐 먹선도 뭔지 잘모르고 데칼도 모르고 그냥 막 조립했던 프라모델이였어요 먹선도 지우고 버니어도 메탈로 교체하여 싹 새단장 해줬습니다건담건프라건담베이스퍼스트건담프라모델반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