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ree2026.04.1360오랜만에 듣는 노래 사랑인가봐요 이게 띵곡입니다😃 라라의 스타일기 중간에 브금으로 쓰였죠 🤣 kbs1에서 아침에 나오길래 봤었는데 이게 원곡입니다 나머지 2곡은 베이비복스 2기에 수록곡으로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