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릉2023.07.07668오늘 날도 좋은 김에 친구와 나들이 나옴 수원역 쪽에 있는 제이굿즈 갔다가 이누야샤와 셋쇼마루 등신대도 보고 카페와서 맛있는 땅콩빙수 먹는 중 행복하다🥰팝마트팝키덜트아트토이이누야샤플랩잭스피규어랜덤피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