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에몽
에몽
2025.08.04
comments2
⋆。°✩ 나구모 요이치 생카 ✮ ⋆ ˚。𖦹 🎂🎲 7월 12일에 간 나구모 생카 후기를 지금 쓰는 사람이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 오랜만 입니다 ^_^ 아니 쓸려고 했는데 … 너무 피곤해서 그만…. ^_^ 지금 올릴게 너무 많아서 폭업 드갈게요 …🥹 일단 기억을 더듬으면서 쓰자면 저는 테이블 예약을 못해서 테이크아웃으로 갔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입이 쩌억…… 큐큐 아니 너무 이쁘게 꾸며주셨어요 (⸝⸝⸝ᵒ̴̶̷̥́ ᵕ ก̀⸝⸝⸝)❤️ 나구모 오시라서 행복하다… 나구모 등신대 보고 훔쳐갈뻔 했잖아요 ~..🥹 전프레?도 야무지게 받고 뽑기도 했어요 ^_^ 나구모의 축복이 가득해 ᐢᗜᐢ 냐구모쿠키? 도 샀는데 집 가서 보니까 산산조각 났어요 ^_^ 그래서 얼른 제 뱃속으로 넣어줬답니다 ʕ˶'༥'˶ʔ 그리고 구경 다하고 뉸뉸님이랑 아리님도 만났는데 너무 착하셨어……. 아 또 만나고 싶다. ♥ 수줍게 수제 비즈키링 주고 왔어요 ^_^ 맘에 들어하셔서 다행 ૮꒰ྀི ෆᵒ̴̶̷꒳ᵒ̴̶̷ෆ ꒱ྀིა 그럼 다들 나구모 하세요~ ᐢᗜᐢ
사카모토데이즈
덕질
나구모
생카
생일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