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구모 요이치 생카 ✮ ⋆ ˚。𖦹 🎂🎲
7월 12일에 간 나구모 생카 후기를
지금 쓰는 사람이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
오랜만 입니다 ^_^
아니 쓸려고 했는데 … 너무 피곤해서 그만…. ^_^
지금 올릴게 너무 많아서 폭업 드갈게요 …🥹
일단 기억을 더듬으면서 쓰자면
저는 테이블 예약을 못해서 테이크아웃으로 갔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입이 쩌억…… 큐큐 아니 너무 이쁘게
꾸며주셨어요 (⸝⸝⸝ᵒ̴̶̷̥́ ᵕ ก̀⸝⸝⸝)❤️ 나구모 오시라서 행복하다…
나구모 등신대 보고 훔쳐갈뻔 했잖아요 ~..🥹
전프레?도 야무지게 받고 뽑기도 했어요 ^_^
나구모의 축복이 가득해 ᐢᗜᐢ
냐구모쿠키? 도 샀는데 집 가서 보니까 산산조각 났어요 ^_^
그래서 얼른 제 뱃속으로 넣어줬답니다 ʕ˶'༥'˶ʔ
그리고 구경 다하고 뉸뉸님이랑 아리님도 만났는데
너무 착하셨어……. 아 또 만나고 싶다. ♥
수줍게 수제 비즈키링 주고 왔어요 ^_^
맘에 들어하셔서 다행 ૮꒰ྀི ෆᵒ̴̶̷꒳ᵒ̴̶̷ෆ ꒱ྀིა
그럼 다들 나구모 하세요~ ᐢᗜ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