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몽2025.06.07474🍥 쯔무&치비누이와 카페 나들이 🍮 신둥이 생일 기분 내줄겸 카페 갔는데 겸사겸사 쯔무와 치비누이들도,,💚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사진 찍으면 기부니가 좋거든요 ᕙ༼ ≖ᴥ≖༽ᕗ 🤤🤤 이제 집가서 신둥이 생일상 차려야지…사카모토데이즈쯔무치비누이카페덕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