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스파이더맨 어크로스더 유니버스를 보고나서
마일즈와 그웬 때문에 아주 앓고 있었음
그러던 중 너무 귀여운 코스베이비에
마일즈와 그웬 피규어도 있다는걸 알게 됨
드디어 지르게 되었고
다음에는 이번 편 코스베이비도 지를거임
게다가 8월에도 크게 하나 번장에서
일괄로 지르려고 예약해놓음 ㅋㅋㅋ
피규어 전시가능한 공간도 더 생긴김에
스파이더맨 공간도 하나 만들어야겠음
ps. 박스가 너무 이뻐서 그냥 미개봉으로 전시할지
아니면 하나를 더 사서 미개봉이랑 개봉 전시
둘다 할지 고민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