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을씻자 짱구 에디션
발을씻자 제품은 LG생활건강의 산하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출시한 풋샴푸 제품이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원래의 용도는 발각질 완화, 발냄새 제거, 항균 99%등 기능이 있는 발세정제이다. 그러나 이 제품은 특이하게도 발 씻는 용도 외로도 매우 유명하다. 청소할 때도 찌든 때 제거에 좋고(심지어 냄새도 좋아서 락스를 쓸 때보다 훨씬 상쾌하고 쾌적하다) 빨래를 할 때도 얼룩 제거에 좋다. 인터넷에서 보니까 바퀴벌레를 죽일 때도 효과가 좋다고 한다. 이 효과를 볼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아무튼 이 제품은 발을 씻는 용도로 평소에 즐겨 쓰던 제품인데, 이번에 짱구는못말려와의 콜라보로 짱구 에디션이 나온다는 기사를 접했다. 친근한 초코비 패턴 패키징에 향은 ‘민초향’과 ‘피치향’ 두 가지. 나는 민초를 좋아하는 민초단이지만, 세정제에서 민초향이 나는 건 상상이 잘 안 되긴 한다. 유치원 다닐 때 초코맛 치약을 썼던 이후로는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민초로만 3개 또는 민초2 피치1로 구성된 패키지도 있었지만 혹시나 실패할 수도 있으니까 안전하게 민초1 피치2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했다. 사은품으로 발톱깎기 세트또는 발각질팩을 주는 프로모션이 있었는데 발톱깎기 세트는 필요없어서 발각질팩을 골랐다. 팩은 짱구 파자마 패턴이 그려져있다고 한다. 귀여울듯.. 얼른 민초향 맡아보고싶다 궁금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