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데이 팝업 굿즈 ٩(ˊᗜˋ)و
팝업 가서 산 굿즈들…🔫
나구모 무기키링이 좀 무겁더라구요 !!
실물 완전 간 Z l😎
랜덤깡에서 나구모 안 나오면 어쩌지 했는데
다행이 나와줬어요 ㅋㅋ🎲 대부분 나구모 안광 없이 나와서
넘 좋아요૮ᴗ͈ˬᴗ͈ෆა 아크릴 플레이트 그냥 예뻐서 샀는데
약간 전시하기 애매해요… 처치곤란 느낌이랄까..
디스크 아크릴 블럭을 4개를 샀는데 오사라기 3개,
나구모 1개 나왔어요 큐큐ㅠ🥹 그래두 이쁘다,,🫰
특전으로 코스터 받았는데 다들 코스터는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어떻게 보관할지 모르겠어요 ..ㅜㅠ
사진에는 없지만 15만원 이상 구매해서 타포린 백도
받았습니다😙 마지막은 나굼 굿즈 모아서 사진 찍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