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삼촌2023.12.17409증말 너무 열받게 싹 다 나눠서 쪼개 팔던 확장파츠 2개 적용해봤습니다 처음으로 부분도색도 좀 해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것같아서 만족해요 ㅎㅎ 확실히 콕핏이며 습식을 하니깐 완성된 느낌이나네요 하지만 이걸 따로 나눠서 팔았다는건 정말 좀 그르긴해요 HG건담프라모델반다이스코프독보톰즈건프라건담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