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톰과 제리 영화를 보고 왔어요!
톰과 제리가 만화(?)여서 어색할 거 같아서
기대를 안 했는데
생각보다 더 재밌었어요!
저는 오리지널 티켓 B 타입을 선택했어요!
B 타입 종이에는 톰이 그려져 있어서
티켓 앞면 치즈에 고양이 발톱 자국이 있어요!
그 디테일이 좋아서 B타입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립톡도 너무 귀여워요!!!
재밌게 잘 보고 왔습니다!
(쿠키영상도 있어요~)
(한 가지 아쉬운 건 포스터가 없어요ㅠㅠ
제가 간 메가박스에 없는 건지,
원래 없는 건지 모르겠어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