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게토야,너 내꺼하자♥︎사랑해
게토야,너 내꺼하자♥︎사랑해
2026.02.10
comments10
처음으로 산 아크릴...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놀람ㅁ. 영롱하다 영롱해...스티커는 하나정도만 사려했는데...제가 너무 똥손이여서...걍 20개들은 한통 샀어용ㅋㅋㅋ근데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서 놀람!
스티커
아크릴
주술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