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삼촌2024.06.24407와이스에서 경매로 구매한 옥담입니다 패널라인이 굉장히 많아서 놀랐는데 생각보다 얋은 부분도 많아서 조금 애먹었습니다 하지만 프로포션은 정말 이쁘네요 외장의 은은한 옥색과 프레인의 진한 옥색이 왜 옥담이라고 불리는지 잘보여주는것같습니다 팔가동은 상당히 훌룡하지만 다리 벌리는 가동은 조금 좋지 않아 포징하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정말 정말 이쁜것같아요 건담건담베이스퍼스트건담반다이건프라MG프라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