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팝업스토어 오픈 바로 다음날 다녀왔지만
어쩌다보니 이제야 올려보는 닌텐도 팝업스토어 후기❣️
매장은 정신없어서 못찍었지만😭👍
💗n년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재미나게 쇼핑했답니당💗
오픈 바로 다음날..일찍갔는데도 차둘이라던가..
젤다 쪼꼬미들이라던가..인형들이 많이 나갔더라구요🥲
저는 원래 목적이었던 커비의 조력자
귀요미 에피린을 델꼬왔답니다💕
동숲 랜덤 키링은 무조건 무거운거 들고왔더니
콩돌밤돌이 당첨😆💕 그리고 동숲 클리어파일과 컵받침,
마스킹테이프까지🥳💕
무엇보다 꽉꽉 담는 재미가 있었던 동숲 지우개 키링
넘 작고 소중해요 마리오도 할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