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몽2025.08.02220나구모 요이치 2025 디오라마 & 캔뱃지 디오라마랑 캔뱃지 공구 탈려고 했을때 다 마감… 이였지만 서치하다가 공구양도 받았어요 (❁ᴗ͈ˬᴗ͈)⁾⁾⁾ 색감이 아주 이쁘더라구요..❤️ 캔뱃지 일러가 젤 맘에 들었어요 ヽミ ´∀`ミノ 타올이랑 다른것도 사고 싶었는데 천천히 구해볼게요 &-&사카모토데이즈나구모2025디오라마&캔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