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덕질 리뷰!
이번 달엔 뭔가를 많이 사지 못해서 좀 아쉬워요ㅠㅠ
(3월엔 진짜 집이 터지도록 굿즈 살 것.)
희희 그러면 이 달의 리뷰 꼬고!!
.
.
.
1. 시나모롤 레트로 빵 시리즈
이번 달에 젤 처음 산건 산리오 레트로 빵 시리즈🍞
시나모롤 + 음식 의 조합을,,,,
저로서는 도저히 지나칠 수가 없었읍니다ㅠㅠ
빵 뭐할까만 한 시간 고민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시나모롤이 소라빵에 든 것 자체도 귀여운데,
뭣보다 빵 뒷면에 그려진 파티셰 캐릭터들이 진짜 졸귀🫶🏻
2. 케로 허그코트!!
이거 너무 갖고 싶었는데, 마침 번장에 매물이 있더라고요?!
바로 겟또.😎
뒷태가 치명적으로 ㄱ ㅣ여운,,,
저만의 베이비 입니다,,,
3. 스타벅스 봄 MD
무광 핑크 텀블러가 너무너ㅜ너ㅜ너ㅜ너ㅜ무 갖고 싶었는데
이번에 나왔길래 바로 샀져 히히
톨 사이즈라 너무 쬐꼬만게 약간 아쉬운..
그치만 이번에 한 네일이랑 잘 어울려서 또 기분 좋은,,
그런 아이템입니도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