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야,너 내꺼하자♥︎사랑해2026.04.071010헤흐흐헿흐헤헤헤픟헤키힣힣ㅎ티히힣 (중간고사 2주남아서 미친인간입니다) 제가...자주 올리겠다고 했저..?죄송합니다...ㅎㅎ....중간고사 공부 때매 자주 못올릴것같에여...ㅎ희흫ㅎ....학생여러분ㄴㄴ시험 응원합니다ㅏㅏㅏ (아래 사진은 지인이 만들어준거에여) 그래도 중간고사 끝나면 개같이 돌아올께여ㅠ(4월 29일에 끝남ㅁ)주술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