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우인장 제일복권이 나왔다고 해서
C상 뽑울 심산으로 우쥬가챠를 갔었는데 말이죠?!
글쎄..........
제가 한 번에 A상을 뽑았더랬지 뭡니까...🫢🫢
복숭아 찐빵을 든 냥코센세라니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서 입에 주먹 넣고 울었어요🥹
한 번에 3개를 뽑아서 나온 나머지 식기류도
퀄리티 너무 좋고 넘 귀요웠더라눈,,🖤
그리고 나머지는 제가 좋아하는 게임
로스트아크의 모코코!
이번에 프랭크 버거랑 콜라보 해가지구
미니 피규어를 주더라구여ㅠㅠ 졸귀태유ㅠㅠㅠㅠ🌱
마지막은 잠실 가샤폰에서 뽑은 가챠!
저는 언제 오려나 시리즈를 제일 좋아하는데
진짜 음식 버전 언제 오려나는 항상 옳아요 여러뷴😋
잠실가시면 꼭 들러서 하나 뽑아보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