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치타2026.05.16370🤍🩵 교탁위에 두는것과 교탁뺀것중 어떤게 더 이쁜가요!? 배경을 한번 만들어봤는데 벽한쪽을 만들기 너무 귀찮아서 그냥 벽으로 남겼어요 ㅎㅎ 창문달면 이쁘긴할것같은데 수정해볼까요! 일단 긴파치 놔뒀을땐 잘어울려서 만족중 :)긴파치긴토키은혼3학년Z반피규어디오라마은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