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굿즈는 바로~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검색하면 뜨는 이미지 중에
반이상을 차지하는 장면이죠")
해마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잭이 달을 등지고
노래하는 장면을 모티브로 한 디오라마 입니다!
여기저기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딱 하나만 남았다길래
바로 구매해버렸네요ㅎ
꺼내서 상태를 확인했을때는 나쁘지 않았지만
LED가 살짝 빛을 못내는거 같아서 수리하고
단단히 고정시켜 주었습니다!
이 디오라마는 조명기능이 있는 굿즈들과 함께 ❤️
조금씩 크악 굿즈들을 모아서 선반에 올려두고 바라보니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