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야,너 내꺼하자♥︎사랑해2026.01.193716갑작스러운 포카(?)자랑...★(아니 이걸 포카라 하는게 맞나..?알려주세요) 내가 피규어 살려고 돈 아꼈으면 피규어 한 6개 샀다...큭...어쩌면 레진 피규어 샀을수도.. 내가 2월 되면 무조건 피규어 산다.. 그때까지 기대려줘야대..! (마지막꺼는 기스갈까봐 피지는 못하고 저번에 올린거 걍 올립니다...죄송해요..)주술회전체인소맨랜덤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