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찌개킴2025.11.12637[진격의 거인 제일복권 B상 리바이 피규어] 어제 홍대 이치방쿠지에 오픈런해서 진격거 쿠지 해봤습니다 거기선 상위상이긴 하지만.. 아크릴 스탠드인 C상 D상 뽑았는데 늦은 시간에 다른 매장들에도 물량이 많아서 몇판 해보다가 리바이를 얻었습니다! 별로라는 평이 많던데 꽤 멋있더라구요제일복권진격의 거인리바이피규어진격의 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