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moontree
moontree
2023.05.17
키티 이어폰 졸귀탱
키티 이어폰 졸귀탱
키티 이어폰 졸귀탱
comments0
둘 다 인켈에서 나온 제품인데 음질은 그린 보다 레드 제품이 더 상위 버전이고 그린은 옛날 미키마우스 mp3 정도 이어폰 음질입니다 다른 모양도 하나 더 있던데 그건 그린보다 조금 더 나아보이더라고요 근데 디자인은 덜 예뻐서 2종류만 샀어요 레드는 초창기 스마트폰 음질정도 되고요 선이 칼국수라서 레드가 더 좋아요 핑크가 제일 예쁜던데 품절이네요 둘 다 옛날 기계랑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최신 폰에는 C타입 호환되는 선이 필요해요 혹시나 사실 분들은 레드 제품 추천이요
키티
헬로키티
산리오
이어폰

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