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인켈에서 나온 제품인데
음질은 그린 보다 레드 제품이 더 상위 버전이고
그린은 옛날 미키마우스 mp3 정도 이어폰 음질입니다
다른 모양도 하나 더 있던데 그건 그린보다 조금 더 나아보이더라고요 근데 디자인은 덜 예뻐서 2종류만 샀어요
레드는 초창기 스마트폰 음질정도 되고요
선이 칼국수라서 레드가 더 좋아요
핑크가 제일 예쁜던데 품절이네요
둘 다 옛날 기계랑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최신 폰에는 C타입 호환되는 선이 필요해요
혹시나 사실 분들은 레드 제품 추천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