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몽2025.05.124417🔫❤️ 제 타공판은 구멍모양이 사각형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물망으로 대체.. ^_^ 타공판 있으신분들은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아직 많이 허전하지만 천천히 채워나가기로~.. ( ͒ ́ඉ .̫ ඉ ̀ ͒)사카모토데이즈그물망굿즈존덕질시카데이킬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