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햇살
햇살
2023.05.30
케이스티파이 오레오 폰케!🩵🪽
케이스티파이 오레오 폰케!🩵🪽
케이스티파이 오레오 폰케!🩵🪽
케이스티파이 오레오 폰케!🩵🪽
케이스티파이 오레오 폰케!🩵🪽
comments6
오랜만에... 폰케를 질러버렸어욥!! 제가 또 키치하고 러블리한 거 왕 좋아하는데... 케이스티파이는 제 취향을 또 어케알구..🥹 진짜 너무 비싸서 살까말까 한 오백번 고민했는데 막상 사고나니까 진심 후회 0. 확실히 튼튼한 것 같기도 하구 좀 무겁지만 그립감이 생각보다 좋아요! 뭣보다 이뿌고요,,,,🩵🫶🏻 하... 진짜 너무 예뻐요... 마르고 닳도록 끼고 다녀야지.... 이제부터 한 3년은 폰케 안 바꾼다네요~~^^
케이스
키치
액세서리
폰 케이스
오레오
굿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