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ONG2021.01.20238오늘 소울을 보고 왔어요! 정말 생각을 많이하게 되는 영화였어요..🙄 하지만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웃긴 장면도 많아서 정말 재밌었어요! 저는 스티커와 오리지널 티켓을 받기 위해 메가박스에 갔어요! 포토카드도 뽑아봤는데 귀엽네요~👏 (마스크 잘 쓰고 보고왔어요!)소울영화캐릭터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