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 On Woody2022.01.07992영화 1편에서 "누가 뭐래도 앤디는 내꺼야! " . .. ... 라고 했던 우디가 ... .. . " 잘가 파트너! " . . . 라며 끝을 냈지 . . . ☁️ 토이스토리 4 중☁️토이스토리토이스토리4피규어디즈니장난감레고마블영화게임인형픽사애니메이션콜리인테리어토이스토리,레고,디즈니,해리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