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 (Colley)
망가니즈
망가니즈
2020.12.13
FG-건담 바체
comments1
hg보다 못한 색분할을 보여주기에, 도색해야할 부분이 상당히 많음 그래서 흑백으로 찍는게 제일 잘나오더라
건담
프라모델

건프라

hg보다 못한 색분할을 보여주기에, 도색해야할 부분이 상당히 많음 | 콜리(Colley)